저격의 스나이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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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45 패치노트
* 봇이 저격을 사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

패치노트
* 팀 데스매치를 시작할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

1.24 패치노트

* UI 핫픽스
  • 화면 아래에 검은 공간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  • (맵퍼팁: 이번 패치로 검은 공간을 더이상 데이터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. xml 레이아웃 파일을 수정해주셔야합니다.)
  • 화면 왼쪽에 대기 일꾼 버튼과 부대 유닛 버튼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
* 제작자 코멘트

  • 점사도 실력이지 않느냐는 의견을 주신 분들이 계셨습니다.
  • 제 의견으론, 점사는 실력 인플레이션을 가져와 신규 플레이어 유입을 어렵게 만듭니다.
  • 스타2는 기본적으로 유닛을 지정해서 공격할 경우 그 유닛을 한없이 따라가게끔 되어 있습니다.
  • 기존 시스템에선 점사를 알고 있는 플레이어와 그렇지 않은 플레이어의 차이가 굉장히 컸구요.
  • 세부적인 컨트롤이 아닌, 점사를 알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킬데스에 굉장한 득을 볼수 있었던 것입니다.
  • 이러한 이유로 현재로선 점사를 다시 허용할 예정은 없습니다.

1.22 패치노트

가볍지만 중요한 밸런스 패치입니다.
  • 이제 관전자 유닛이 은폐 상태로 만들어집니다. 이제서야..
  • 적 요원을 클릭하여 저격할 수 있었던 기능을 막았습니다.
  • 절대 제가 못해서 그런건 아닙니다[..]

1.21 패치노트

* 새로운 맵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‘용암의 볼케이노’는 지형의 높낮이가 있는 뜨거운 맵입니다.
  • 이 맵에서는 랜덤한 장애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.
  • 지형이 불안정합니다. 용암 쇄도를 조심하세요!
* 분노 게이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0킬 상태에서 사살당하면 분노 게이지가 일정량 상승합니다.
  • 분노 게이지가 100%를 넘어가면 ‘분노’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크킄..
  • ‘우주의 스페이스’와 ‘용암의 볼케이노’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밸런스를 위해 킬 달성시 분노 게이지가 초기화됩니다.
  • 승리 직전 1승을 남겨놓은 상태에서는 분노 게이지가 상승하지 않습니다.
* 기타 패치노트
  • 이제 ‘자연의 네이쳐’ 맵에서 관전자 모드로 상대 팀의 플레이어를 볼 수 없습니다.
  • ‘자연의 네이쳐’ 맵에서 채팅으로 상대방의 위치를 알려주기 어려워졌습니다.

1.11 패치노트

* 팀 데스매치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로비 입장 전에 정보창 아래에서 게임 모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.
  • 다른 팀의 요원을 모두 사살하면 라운드를 승리합니다.
* 이제 한 게임에 최대 10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
* ‘자연의 네이쳐’ 맵의 그래픽을 수정하였습니다.
* ‘자연의 네이쳐’ 맵에서 간헐적으로 이동할 수 없는 지역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  • 이 문제는 저번에도 수정한거 같습니다(..)
* 숨어있던 레벨 낮은 벌레들을 잡았습니다.

1.8 패치노트
* 새로운 맵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‘자연의 네이쳐’는 나무, 바위, 웅덩이 등의 자연 지형을 활용하는 맵입니다.
  • 숙련자용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, 이 맵에서는 레일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곳곳에 바위가 많습니다. 바위는 시야를 가립니다.
  • 곳곳에 나무가 많습니다. 나무에 파동 스킬을 사용해 보세요. 따뜻해집니다.
  • 곳곳에 웅덩이가 있습니다. 웅덩이 안에서는 이동이 느려지며 총이 촉촉해집니다.
  • 따뜻한 나무 근처에 있으면 유닛에 불이 붙습니다!! 으아아!! 가까운 웅덩이에 뛰어드세요!!
  • 웅덩이에 파동을 사용하면 감전 데미지를 입힐수 있습니다.
* 이제 저격으로 멀티킬을 달성하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 일타이피를 노려보세요!

1.5 패치노트

* 시작시 잠깐동안 무적상태로 시작합니다.

* 순위표가 생겼습니다. 매 라운드 종료시마다 표시되며, 승수, 킬뎃, 정확도가 표시됩니다.

* 봇이 저항 사용법을 배웠습니다. 후후..

* 건물에 숨어있다가 봇에게 EMP를 맞아서 드러나더라도 봇이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

 

패치노트

* 사망시 맵 전체가 보이는 상태에서 채팅이 가능했던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.

이제 사망시 시야가 가려지게 됩니다. 배틀넷상의 채팅을 완벽하게 막을 수 없어서 차선책으로 취한 조치입니다.

* 기본 채팅 그룹이 “동맹”으로 설정되어 있던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.

이제 기본 채팅 그룹이 “전체”로 설정되어 채팅시 불편하게 쉬프트를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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